삭센다 다이어트 0일차-준비물

동기 원래도 식탐이 심했지만 더 늘어난 식탐으로 인해 몸무게가 많이 늘었습니다. 휴직 전 108kg에서 현재 117kg까지 불었습니다. 더 이상은 지켜볼수 없다는 생각에 관심은 있었지만 한번도 안해본 삭센다 다이어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삭센다 특징 1. 원래는 당뇨병 환자를 위한 치료제로서 피하지방에 직접 주사하는 방식이다. 2. 식탐을 잡아주는 역할(포만감)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서 찌는 비만이 아니면 효과적이지 않다. 준비물 삭센다 삭센다는 비보험 약이기때문에 부르는게 값인 상황입니다. 보통 병원에서 직접 파는 경우도 있고 처방만 받아 약에서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는 법과 가격은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직접 파는건 제가 알아본 바로는 한펜당 약 12만원~15만원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처방 받아서 약국에서 파는 경우엔 비슷한 가격인 12~14정도 입니다. 처방전 가격은 2~3 정도 입니다. 몇 몇 성지들이 있습니다. 이 성지들은 보통 병원에서의 처방전 가격도 저렴하고(1만원+펜당 X천원), 아주 가까이 있는 약국들도 저렴합니다(7~8만원) 정확한 이름을 말씀드릴순 없으나 종로에 한곳, 성남 모란 주변에 한곳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삭센다 처방을 오프라인으로 저렴하게 받을 방법이 있다면, 처방 받은 후 대학병원 주변 약국에서 삭센다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삼성병원 주변은 7.5만원입니다.  닥터나우 등의 비대면 진료 어플을 이용하면 진료 및 약 배달까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진료비 1만원+펜 8.5만원+배송료 0.3만원=9.8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이때 배달은 당일 배송이기때문에 아직은 서울만 되는 것으로 압니다. 가장 저렴한건 성지를 이용하는 것 이겠지만 저처럼 방문이 여의치 않은 사람들 같은 경우엔 5번 비대면 진료 어플이 가장 저렴할 것 같습니다. 바늘 삭센다는 딱 펜만 오기 때문에 여기에 꽂을 바늘이 필요합니다. 바늘의 경우 길이가 4mm부터 8mm까지 나오는데 보통은 ...

코벤트리 시티센터 맛집 Yipin Bashu

 코벤트리 시티센터 안에는 맛집들이 꽤 있습니다. 이 중에 저는 Yipin Bashu 라는 중국집을 추천하고 싶어요. 보통 서양에는 광동식 달기만 한 중국집들이 많은데, 여긴 사천식 요리도 잘합니다.

코벤트리 중국집 맛집 Yipin Bashu

위치

코벤트리 시티센터의 Meadow Pool Station앞에 있어요. Sainsbury 슈퍼랑, 교통박물관 근처입니다.


메뉴추천

마파두부, 꿔버로우가 정말 맛있구요, 좀 맵다 싶은 요리들이 많이 잘 나옵니다. 
밥은 따로 시켜야 하는데, 양이 많아요. 아직 시도는 못했지만, 돼지 곱창, 막창 튀김이 맛있다고 합니다.

Yipin Bashu 마파두부


가격

메뉴하나당 약 10파운드대 중반 나오는거 같아요. 밥값은 2.5파운드입니다.

 

주의점

  1. 현금만 받아요 바로 옆에 ATM이 있어요.
  2. 그림이 없어서 중국어를 검색하거나 한국이름으로 아는 요리일경우 이걸 중국어로 구글링으로 알아봐서 화면 보여줘서 물어보면 잘 나옵니다.(예: 마파두부->마포도우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