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센다 다이어트 0일차-준비물

동기 원래도 식탐이 심했지만 더 늘어난 식탐으로 인해 몸무게가 많이 늘었습니다. 휴직 전 108kg에서 현재 117kg까지 불었습니다. 더 이상은 지켜볼수 없다는 생각에 관심은 있었지만 한번도 안해본 삭센다 다이어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삭센다 특징 1. 원래는 당뇨병 환자를 위한 치료제로서 피하지방에 직접 주사하는 방식이다. 2. 식탐을 잡아주는 역할(포만감)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서 찌는 비만이 아니면 효과적이지 않다. 준비물 삭센다 삭센다는 비보험 약이기때문에 부르는게 값인 상황입니다. 보통 병원에서 직접 파는 경우도 있고 처방만 받아 약에서 사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는 법과 가격은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직접 파는건 제가 알아본 바로는 한펜당 약 12만원~15만원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처방 받아서 약국에서 파는 경우엔 비슷한 가격인 12~14정도 입니다. 처방전 가격은 2~3 정도 입니다. 몇 몇 성지들이 있습니다. 이 성지들은 보통 병원에서의 처방전 가격도 저렴하고(1만원+펜당 X천원), 아주 가까이 있는 약국들도 저렴합니다(7~8만원) 정확한 이름을 말씀드릴순 없으나 종로에 한곳, 성남 모란 주변에 한곳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삭센다 처방을 오프라인으로 저렴하게 받을 방법이 있다면, 처방 받은 후 대학병원 주변 약국에서 삭센다를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예를 들어 서울삼성병원 주변은 7.5만원입니다.  닥터나우 등의 비대면 진료 어플을 이용하면 진료 및 약 배달까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진료비 1만원+펜 8.5만원+배송료 0.3만원=9.8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이때 배달은 당일 배송이기때문에 아직은 서울만 되는 것으로 압니다. 가장 저렴한건 성지를 이용하는 것 이겠지만 저처럼 방문이 여의치 않은 사람들 같은 경우엔 5번 비대면 진료 어플이 가장 저렴할 것 같습니다. 바늘 삭센다는 딱 펜만 오기 때문에 여기에 꽂을 바늘이 필요합니다. 바늘의 경우 길이가 4mm부터 8mm까지 나오는데 보통은 ...

영국에서 집 구하기 - 2 - 부동산 사이트

 한국에선 네이버 부동산, 호갱노노, 다방 등 여러 부동산 사이트를 활용합니다. 영국도 나온 부동산 매물을 볼 수 있는 사이트 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 사이트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국에서 집 구하기 - 부동산 사이트

Rightmove

Rightmove 웹사이트


영국에서 가장 큰 부동산 매물 웹사이트 Rightmove입니다. 매물도 가장 많고 사용도 편리하여 주로 이 Rightmove를 많이 사용합니다.

Zoopla

Zoopla 웹사이트
Rightmove 다음으로 큰 Zoopla 웹사이트입니다. Rightmove에 간혹 안 올라온 매물이 올라와서 이 두 곳을 참고하여 보시면 웬만한 모든 부동산 매물은 본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Openrent

Openrent 웹사이트

Openrent는 좀 특이한 웹사이트입니다. 바로 중간에 부동산이 끼지 않는 집주인과 세입자가 직거래 할 수 있게 만들어진 집 렌트 전문 플랫폼입니다. 주로 대도시들 위주로 매물이 올라와있고, 일반적인 house는 시세가 높은 것 같습니다. 영국은 부동산 중개수수료를 세입자가 따로 내지는 않기 때문에, 세입자 입장에서는 openrent가 특별히 좋은게 있나 싶습니다. 그리고 Openrent가 자동으로 Rightmove 등에도 매물을 등록하기 때문에 Rightmove와 중복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타 개별 부동산 사이트

Rightmove를 탐색하다보면 관심 갖는 동네에서 영업하는 부동산들을 자연스럽게 알게 됩니다. 그 중엔 전국구 부동산도 있고, 지역 전문 부동산 들도 있습니다. Rightmove같은 중개플랫폼에 올라오기 전에 먼저 자기 웹사이트에 올리기 때문에 그 매물들을 각 웹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국에서 집 구하기 -1- 집 종류: https://www.uklifelog.com/2024/04/ukhousetype.html